티스토리 뷰

꿈해몽

차사고 나는 꿈 해몽 상황별 정리 BEST

해보면 알수있지 2018. 11. 6. 08:52

차사고 나는 꿈 해몽

꿈 해몽 검색

1.차사고를 내는 꿈 


꿈속에서 교통사고를 내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자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되고 잘 적응해 나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2.차사고 나는것 보는 꿈


자신은 그 상황에 개입하지 않고 







사고가 나는 것을 보고 있는 경우라면 


이는 자신의 주변 상황이 꼬이거나 


좋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이 


원하는데로 일이 진행되지 않거나 


하고자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됨을 암시합니다. 



3.차사고로 경찰서에 가는 꿈 


자신과 가깝게 지내는 주변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서 갈등이 생겨 감정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상황에 처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니 평소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보다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4.시동이 꺼지거나 타이어가 펑크나는 꿈 


자신이 추진하던 일, 계획 등이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위기를 맞게됨을 


의미합니다. 



5.차가 충돌하는 꿈 


평소 자신과 경쟁하는 경재자, 라이벌 


등과 경쟁구도를 나타내는 꿈으로 


만약 경쟁상대가 없다면 자신의 주변 


사람 중 누군가와 갈등을 겪게됨을 


암시합니다. 



6.차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꿈속에서 차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나타내는 꿈으로 흉몽을 의미합니다. 


평소 지병이 있다면 병이 더욱 악화되게 


되고 건강한 사람이었다면 조만간 질병에 


시달리게 되거나 사고 등으로 인해 


다칠 위험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평소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7.차사고로 죽는 꿈 


앞서 언급한 차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이 흉몽이었다면 차사고로 죽는 꿈은 


길몽으로 자신을 도와줄 귀한 사람을 


만나 원하던 일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8.자신의 사고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사망하게 한 꿈

자신의 내면에 자리하는 남을 향한 

시기심, 질투심 등이 꿈으로 나타난 

심몽으로 현실에서 자신이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상대를 다치게 하고 싶은 

마음이 투영된 꿈입니다. 



9.자신이 차사고를 당한 꿈


앞서 언급한 자신이 사고를 낸 꿈과는 


반대로 자신이 사고를 당한 꿈은 길몽으로 





자신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꿈속에서는 사고를 내서 다치게 한 사람에게는 


흉몽이지만 반대로 자신이 다치거나 


피해자인 경우에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 이빨 깨지는 꿈 해몽

[꿈해몽] - 굿하는 꿈 해몽 알아보기

[꿈해몽] - 천장에서 물새는 꿈 외 상황별 정리 BEST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꿈 해몽 상황별 정리 BEST  (0) 2018.11.08
고래꿈 해몽 완벽정리  (0) 2018.11.07
이빨 깨지는 꿈 해몽  (0) 2018.11.05
굿하는 꿈 해몽 알아보기  (0) 2018.11.04
천장에서 물새는 꿈 외 상황별 정리 BEST  (0) 2018.1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