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화내는 꿈해몽 완벽정리

해보면 알수있지 2018. 11. 23. 09:14

화내는 꿈해몽

꿈 해몽 검색

1.화내는 꿈 


꿈속에서 화가나서 화를 내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정신적으로 억압되어 


있거나 큰 스트레스로 인해 응어리진 


감정을 해소하려 함을 의미합니다. 







만약 화를 내면서 울었다면 현재 자신의 


스트레스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암시하고, 화를 내면서 고래고래 


소리를 질렀다면 정신적 억압으로부터 


해방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러한 과정 후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 


들었다면 길몽으로 마음의 평화를 찾게되고 


길운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2.혼자서 화내는꿈 


상대가 없이 혼자서 화내고 있는 것을 


꿈에서 보았다면 이는 자신의 잘못된 


오해로 인해 누군가를 미워하거나 


부정적인 감정을 갖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이로인해 차후 자신이 큰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상황을 확실히 파악하신 후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3.화를 내면서 폭력을 행사하는 꿈 


현실에서는 일어나서는 안되는 상황인데요. 


자신이 꿈속에서 화를 내면서 상대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현실에서 상대로부터 감정적으로 


서운하거나 부정적인 감정이 쌓여 감정의 


골이 깊어져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폭력을 


휘두르는 상대방에게 평소부터 쌓인 것이 


많았다면 잠시 거리를 두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4.모르는 사람에게 화내는 꿈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에게 화를 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자신의 


운세가 점차 좋아지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폭넓어지게 되거나 그 동안 껄끄러운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5.화를 내는데 소리가 안나는 꿈 


꿈속에서 화를 내고는 있지만 소리가 나오지 


않아 답답한 느낌을 느꼈다는 것은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자 하는 일, 계획, 목표 등이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지 않거나 계속해서 


위기가 찾아와 방향성을 잃게 되어 


힘든 시기를 겪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을 의미합니다. 



4. 부모님께 화내는 꿈 


만약 꿈속에서 화내는 상대가 부모님이 


었다면 이는 부모 중 어느 분이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요. 


만약 자신이 화를 낸 상대가 아빠였다면 





이는 현재 자신보다 상급위치에 자리하고 


있거나 윗사람으로부터 큰 불만이 쌓여 


있음을 암시하지만 반대로 그 상대가 


엄마였다면 현재 자신이 정신적, 육체적으로 


부모에게 독립하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 자해꿈 해몽 총정리

[꿈해몽] - 눈내리는꿈해몽 완벽정리

[꿈해몽] - 생리하는 꿈 해몽 알아보기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꿈 해몽 상황별 정리 BEST  (0) 2018.11.25
거북이꿈 해몽 알아보기  (0) 2018.11.24
자해꿈 해몽 총정리  (0) 2018.11.22
눈내리는꿈해몽 완벽정리  (0) 2018.11.21
생리하는 꿈 해몽 알아보기  (0) 2018.1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