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집에불나는꿈 해몽 상황별 정리 BEST

해보면 알수있지 2018. 8. 14. 10:07

집에불나는꿈 해몽

꿈해몽

1. 집안에 불나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거주하는 집안에 


불이 났다면 이는 금전적 이득을 


취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의 


재산이 증가하게 되거나 집안에 







큰 목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손을 쓸 수없이 집이 활활 타는 꿈


일단 불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재물복이 


급격한 상승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러한 불이손을 쓸 수 없을 만큼 


화력이 쎄서 활활 탔다는 것은 길한 운이 


더욱 격하게 반응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 중의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3.아파트가 불타고 있는 꿈


현재 거주중인 아파트의 가격의 


상승하게 되거나 자신의 사업,


프로젝트 등이 성공하여 큰 목돈이 


들어오게 되고 이로 인해 자산가의 


대열에 오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4.건물에 불나는 꿈


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잘되고 


있거나 조만간 큰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5.불이 나 도망치는 꿈


가까운 미래에 자신의 주변에 


부정적이고 좋지 않은 불길한 일들이 


생기거나 의도치 않게 엮이게되어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호소하게 됩니다.

 


6.다른집에 불나는 꿈


다른 집에 불나는 꿈은 불난집에 


좋은 일이 생기는게 아닌가 라고 


예상하실 수 있지만 이는 예상과는 


다르게 자신의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에게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을 의미합니다.

 


7.회사에 불나는 꿈


현재 자신이 소속된 직장이나 그에 


상응하는 단체로부터 인정받게 되어 


진급할 기회를 얻게 되어 자신이 생각한 


위치보다 더 높은 자리로 승진하게 


되거나 특별 보너스, 상여금 등을 


받게 되어 재산이 증가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8.불에 타서 죽는 꿈







불에 타서 죽게 되는 꿈은 자신이 진행 


하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어 


술술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상 집에불나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꿈해몽] - 검은돼지꿈 해몽 정리 BEST

[꿈해몽] - 군대꿈 해몽 총정리 BEST

[꿈해몽] - 목걸이꿈 해몽 알아보기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나는꿈 해몽 총정리 BEST  (0) 2018.08.14
검은개꿈 해몽 알아보기  (0) 2018.08.14
검은돼지꿈 해몽 정리 BEST  (0) 2018.08.14
군대꿈 해몽 총정리 BEST  (0) 2018.08.14
목걸이꿈 해몽 알아보기  (0) 2018.08.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