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불나는꿈 해몽 총정리 BEST

해보면 알수있지 2018. 8. 14. 12:09

불나는꿈 해몽

꿈해몽

1.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이나는 꿈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고 큰 성공을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도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차에 불나는 꿈


꿈속에서는 차가 불에 탔지만 


현실에서는 그 차로 인해 돈을 벌게 


되는 수단이 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니 자동차와 관련된 사업을 하게 


되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3.불을 켰는데 켜지지 않는 꿈


꿈속에서 불을 키려 온갖 노력을 다 


하지만 결국 켜지지 않았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진척되는 


상황이 없거나 어떠한 성과도 


나타내지 못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4.물로 불을 끄는 꿈


작은 실수로 인해 전 재산을 잃게 되거나 


집안이 풍비박산 나게 되어 쫄딱 망하게 


됨을 암시하는꿈이니 쓸데없는 지출은 


자제하시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5.숲이나 들로 불이 퍼져나가는 꿈


숲이나 들로 불이 마구 퍼져나가게 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되어 그 일이점차 확장되게 


됨을 의미합니다.

 


6.산에 불나는 꿈


산불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간절히 


바라던 소망, 소원이나 자신이 


진행하는 일, 사업, 계획, 비즈니스


프로젝트 등이 뜻대로 이루어지거나 


원하는 성과를 얻게 되어 이로 인해 


큰 재물을 얻게 되고 대대손손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7.불꽃이 하늘에서 춤추는 꿈


하늘에서 불꽃이 춤을 추는 꿈은 


예상치 못한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8.주변에 수많은 가옥들이 불에 타는 꿈


꿈속에서 온 동네 수많은 집들이 불에 







타는 꿈은 그 마을에 도둑이 들거나 


범죄가 발생하는 등의사건, 사고가 


일어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상 불타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해몽] - 검은개꿈 해몽 알아보기

[꿈해몽] - 집에불나는꿈 해몽 상황별 정리 BEST

[꿈해몽] - 검은돼지꿈 해몽 정리 BEST


댓글